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이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비린내 진동

작성자 새우몰(ip:)

작성일 2024-01-16

조회 17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새우몰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상품은 회전율이 빨라 항상 신선한 제품으로 공급을 하고있습니다.


잘못된 조리법으로 전자렌지에 돌리시거나 해동을 하지않고 조리하시는 분들이 있어


맛있게 조리하는 법을 안내해 드리면서 개인적인 호불호에 의하여 반품이 불가하다는 것을 안내드린 것인데 오해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구매직후 혹은 1주일 이내가 아닌 구매하신지 3주가 지난 제품이기에  제품에 보관상 문제가 발생하였는지 진위여부를 파악하기 어려워

반품이 불가하다는 안내를 드렸습니다만 불쾌감을 드린것에 대하여 사죄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새우몰 가끔씩 이용하고 저번에는 순살 고등어 너무 만족했던지라 한꺼번에  2킬로 구매했네요 식구들 모두 좋아하니까...  첫날 기대하면 냉동 상태로 구웠는데 비린내가 심했습니다. 그러다 이것만 그렇겠지 싶어 또 냉장 해동 시켜 깨끗히 세척한뒤 요리했는데.. 이건 고등어 차제가 싱싱하지 않았다는걸 알겠더니군요.. 아무리 소주랑 미림을 들이 부어도 비린내는 가시지 않았구요.  포장 뜯을때 부터 비린내가 많이 났습니다. 비린내는 개인적인 취향이라 반품 사유가 되지 않는다는군요  아무거나 보내고 니 코가 예민해서 그런거니 그냥 먹어라 이런 마인드인가보네요..  할인 하더니 아무래도 오래된 물건을 보내려고 했던 모양이네요. 음식쓰레기 도로 보내드려도 될까요? 환불은 안해주셔도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